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폰테크를 통해 사기를 당한 분들에게 대부분 하는 말이 안전한 업체를 이용하지 않아서 그런거다라고 많이 얘기합니다.

위와 같이 정말 다양한 사기방법들이 있으니 꼭 숙지하시고 절대 당하지마시기 바랍니다.

또한 업자들이 유심칩을 유통하여 대포폰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명의를 도용하여 추가 개통을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것을 막으려면 명의 도용 방지 서비스를 꼭 신청하세요.

자급제는 모요에서 제공하는 자급제 비교로 자급제 쇼핑몰 최저가를 확인할 수 있고, 요금제도 모요에서 검색하여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요금제로 확인했어요.

다음 글 다음 글: 현역 군인 대출(현역병사, 군 복무중인 장병, 직업군인 등) 가능한 곳

개별 판매자 판매 상품의 경우 삼성전자(주)는 통신판매중개업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배터리 사용 시간은 최초 출하 상태 제품을 기준으로 당사 실험실에서 측정된 전력을 기반으로 산출한 것입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폰테크 폰테크 업체와 약속한 기간이 지나면 바로 핸드폰 약정을 해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해지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폰테크 잘 안되는 경우가 있죠.

그리고 이런 비용을 안 갚으면 내 이름으로 연체가 발생하고 그로 인해 신용불량자가 되기도 합니다. 핸드폰 연체가 발생하면 어떻게 되는지 아래 글을 참고해보세요.

하지만 이게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업자들이 절대로 가만히 있지 않기 때문인데요. 폰테크 개통 다음날 바로 정지하면 개통점에서 바로 전화가 올겁니다.

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아래 글 필독)

뽐뿌, 빠삭, 알고사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알게 되거나 네이버 카페, 네이버 밴드, 오픈채팅방 등에서 주로 알음알음 정보를 얻게되는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업체에 넘긴 휴대폰이 불법적인 일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ë‚´ê°€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Leave a Reply

Gravatar